[토스]대전토익학원 / 스피커어학원 / 토스4주완성반 성적 후기

관리자
2026-03-12
조회수 119

ae18da1dc51d2.png


1) 수강 전 나의 성적과 공부상태 & 스피커어학원을 알게 된 계기 

- 2년 전에 토스 독학을 하고 IM1을 받은 상태였습니다. 

작년 말에 토익을 준비해야겠다고 생각해서 토익 수업을 받으면서 영어 공부를 시작했어요. 

그러다가 학원에서 토스 수업을 진행한다는 내용을 보고 평일 저녁 한달 반을 듣게 되었습니다. 


2) 스피커어학원 수업의 장점과 도움이 되었던 점 or 타 학원 및 인강과의 비교 등 

- 토스 학원 다른 곳은 안 다녀봐서 모르겠지만 독학을 기준으로 비교하겠습니다

먼저 실수하는 걸 지적해 주는 사람이 없어서 어떤 게 틀렸는지 모르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았어요.

하지만 학원에 다니면서 어떤 부분을 보완해야 하는지 알았고, 지금 필요한 부분을 확인받으니까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서 좋았습니다. 수업 중에 뭐가 부족하다! 하시고 쉬는 시간에 같이 연습하는 게 제일 좋았어요.

학생별로 부족한 부분을 넘어가지 않고, 그날 수업에서 개선할 수 있을 때까지 도와주셔서 시험장에서도 그 부분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평일 반은 수업에 못오면 토요일 수강 때 들을 수 있었습니다


3) 스피커어학원 수업 외에 좋았던 점 (스터디, 자료, 모의고사, 학원 내 생활 등) 

-  저녁 수업이 있는게 좋았어요!!! 다른 곳은 보통 6시 시작이던데 저는 6시면 버스 탑승 한 상태였습니다... 

다른 곳은 7시 이후에 수업이 잘 없더라고요... 직장인 맞춤 교육 짱짱짱

그리고 학원에 책상과 스터디 방이 많아서 수업 전후에 복습이랑 예습을 진행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금요일 저녁에 원어민과 대화하는 시간이 있었어요.  I라서 거의 듣기만 하고 몇문장밖에 못하긴 했지만... 원어민의 뉘앙스, 자주 쓰는 표현 등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기회가 되면 또 듣고싶어요.


4) 영어학원을 알아보는 수강생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 수업 진행하면서 개인에게 맞는 처방을 해주셔서 정말 좋아요. 

성적 나오기 전에 제 지인들에게 토익 준비할꺼면 여기 다니라고 추천 해줬습니다. 진짜로!! 그리고 숙제한 내용으로 말하기를 하는데, 학생별로 문법적 오류랑 내용을 봐주세요. 선생님 팁도 주시구요. 

제가 무의식적으로 현재 동사를 정말 많이 썼는데, 지금은 과거 얘기 하니까 과거 동사 써야지. 가 머리에서 자동으로 나와요. 리사 선생님께 정말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_ _)

토익 처음이든, 중간에 다시 시작하시는 분들이든 여기서 수업 들으시고 원하시는 점수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만료되면 또 등록하러 올거에요... 

0 0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