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대전토익학원 / 스피커어학원 / 실전반850+ 성적 후기

관리자
2026-04-22
조회수 72

c32c5df514b59.jpg


1) 수강 전 나의 성적과 공부상태 & 스피커어학원을 알게 된 계기 

전공 특성상 토익을 준비할 일조차 없어서 거의 7년..?동안 영어를 놓은 상태였습니다.. 기본적인 내용도 거의 다 까먹었어서 진로를 변경하면서 학원을 알아보게 되었고, 후기가 가장 많고 좋아서 눈여겨보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2) 스피커어학원 수업의 장점과 도움이 되었던 점 or 타 학원 및 인강과의 비교 등 

저는 키위선생님의 이론반과 문제풀이반을 수강했었는데 이론반에서는 필요한 개념을 세세히 알려주셔서 좋았고, 문제풀이반에서는 문제를 푸는 기술뿐만 아니라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패러프레이징도 꼼꼼히 알려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3) 스피커어학원 수업 외에 좋았던 점 (스터디, 자료, 모의고사, 학원 내 생활 등) 

공짜로 추가적인 자료를 계속해서 제공해주시는 것이 정말 좋았고, 또 학원에서 정기적으로 진행되던 모의고사도 실전 감각을 익히는 데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4) 영어학원을 알아보는 수강생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선생님이 열정도 있으시고, 학생들을 모두 꼼꼼히 봐주시려고 해서 특히나 좋았습니다. 추천하고 싶습니다☺️

0 0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