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픽]대전토익학원 / 스피커어학원 / 오픽2주완성반 성적 후기

관리자
2026-01-22
조회수 213

bf629eefe5b4b.jpg


1) 수강 전 나의 성적과 공부상태 & 스피커어학원을 알게 된 계기 

- 급하게 오픽 성적이 필요하던 차에 검색을 통해 올해 1월부터 새로 개강하는 2주 오픽 완성반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2) 스피커어학원 수업의 장점과 도움이 되었던 점 or 타 학원 및 인강과의 비교 등 

- 빠른 시간 내에 성적이 필요했던만큼 단 2주간의 수업으로 시험준비를 마칠 수 있는 단기 집중반이 있었던 것이 가장 큰 장점이였습니다. 선생님의 수업 스타일 역시 너무 강압적이지 않고 개인의 자율에 맡기는 부분이 있는 것도 편했습니다. 


3) 스피커어학원 수업 외에 좋았던 점 (스터디, 자료, 모의고사, 학원 내 생활 등) 

- 수업 교재 및 개별 첨삭 그리고 학원의 위치가 좋았습니다.


4) 영어학원을 알아보는 수강생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 빠른 오픽 완성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리는 수업입니다. 


0 0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