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대전토익학원 / 스피커어학원 / 토스2주완성반 성적 후기

관리자
2026-02-05
조회수 191

7177e85a44830.png

1) 수강 전 나의 성적과 공부상태 & 스피커어학원을 알게 된 계기 

-  사실 스피킹에 자신이 없었고, 회화에 약하다고 생각해서 학원 수강을 결심했습니다.

특히 스피커어학원이 다양한 과목에 유능한 선생님들께서 양질의 강의를 해주신다는 의견을 들었고,

차나 자습을 위한 시설들도 잘 갖추어져있어서 스피커 어학원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2) 스피커어학원 수업의 장점과 도움이 되었던 점 or 타 학원 및 인강과의 비교 등 

- 우선 학원수강임에도 학생들 한명한명의 특징과 장단점을 파악하셔서 펄스널 진단을 해주신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 점들을 통해서 제가 부족한부분, 보완해야할 부분을 파악하고 집중적으로 보완할 수 있었습니다.


또 수업 외의 시간에도 질문에 답해주시고, 스스로 작문해가면 자연스러운 표현으로 교정해주신 부분들이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특히 원어민선생님과 회화기회를 통해 자신감을 많이 얻고, 부자연스럽거나 잘못된 스피킹 습관을 고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 스피커어학원 수업 외에 좋았던 점 (스터디, 자료, 모의고사, 학원 내 생활 등) 

- 우선 시설들이 너무 좋았습니다.

겨울이었는데 춥지않게 따듯한 난방을 갖췄고, 스터디룸을 포함한 다양한 자습공간이 있어서 공부할 여건이 잘 조성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주차타워가 있어 주차부담이 없었고, 주변에 식당도 많아서 공부하다가 식사하고 오기도 편했습니다.


4) 영어학원을 알아보는 수강생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 스피커어학원 고민마시고 오세요.

저도 고민해봤지만 걱정이 무색하게 완벽한 강의력을 갖추신 선생님들과, 공부에 집중하기 좋은 환경이 조성되어있습니다.

확실히 만족하고 적극 추천합니다.


0 0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